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
사이트 내 전체검색
경기협 활동
언론보도

[CEO 리더스 아카데미 제19기 개강식]

작성자 : 경기협

작성일 : 22-07-04 12:53

조회수 : 241

본문

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, 이비스엠버서더호텔에서 

‘CEO 리더스 아카데미 19기’ 개강



[내외경제TV] 김수민 기자 =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가 지난 17일 수원 이비스엠베서더호텔에서 CEO 리더스 아카데미 19기 개강식을 진행했다.

개강식에는 문종배 협회장 및 회장단과 내빈, 19기 신입원우 등 모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.

19기 ESG경영역량강화 CEO리더스아카데미 교육과정은 12주(05.24~08.09) 동안 한국나노기술원 프리젠테이션룸에서 매주 화요일 정치, 경제, 사회, 문화, 골프 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들을 초빙해서 강의를 진행한다.

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는 CEO 리더스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CEO들이 협회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매년 제공하고 있다.

이날 문종배 협회장은 “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에서 주관하는 CEO 리더스 아카데미를 꾸준히 성공적으로 운영해올 수 있는 원동력은 협회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”이라며 “19기 CEO리더스아카데미 신입 회원들로 인해 협회가 더욱 발전되고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
또한 “이번 19기 CEO리더스아카데미의 진행도 출중한 강사진이 준비되어 유익하고 뜻깊은 강연을 펼치게 될 것이다”라며 “협회는 CEO 리더스아카데미가 최고의 교육과정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”이라고 덧붙였다.

출처 : 내외경제TV(https://www.nbntv.co.kr)